한성민주공화국은 아일랜드 공화국 남방에 위치한 가상국가이다. 정식명칭은 한성민주공화국(Democratic Republic of Hansung, Poblacht Dhaonlathach an Hansung)이며, 수도는 포스트리아 특별시이다. 2009년 5월 20일 UVS에 가입하였으며 현재 UVS 상임이사국이자 UVS의 실세로 부상하고 있는 건실한 국가이다. 2010년 현재 243787평방km에 1억 9141만 명의 인구가 거주 중이다. 특히 2010년 1월 30일 종전의 신진신동제국 중 신진제도와 아키시오를 편입하여 영토를 확장하였고, GNI도 33,100달러를 기록하여 선진국으로 부상하였다.

로마 제국에 의해 발견된 이후 로마 제국의 식민지가 되었으나 로마 제국이 쇠퇴한 이후 이민족들의 침략을 거쳐 계속 방치되어 오다가 19세기 나폴레옹에 의해 다시 점령된 이후 1809년 독립하였고, 이후 대한민국 서울에 조차지를 삼아 정착해 왔다. 그러나 그 후 아일랜드의 식민지가 되었고 1990년 1월 1일 정식으로 독립하였다.

그 이후 한국가상사회 계열의 국가인 '고민국'을 연성주로 편입하여 영토를 넓혔고, 2009년 8월 가상국가 테마 엑스포와 12월 도시축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2010년 1월 30일에는 신진신동제국의 신진제도와 아키시오를 편입하여 국력을 신장시켰다.

현재 정수민 대통령이 국가 원수로 재직 중이며 성남광역시 출신의 트윈스타가 총리로 재직 중이다. 정치체제는 연방제를 채택하고 있으며 수정된 시장경제 체제를 운영하고 있다.

한성민주공화국의 교통은 철도와 버스 노선이 거미줄로 연결되어 국내 각 지역으로 통하는 노선들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교통은 송정버스네트워크와 국토해양부에서 관리한다. 'ECO Hanseong' 정책을 채택하여 버스도 천연가스버스로 교체하였고 하이브리드 자용차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국민들이 스스로 환경보호를 실천하며 길거리에 쓰레기를 버릴 경우 천문학적인 액수의 벌금을 물도록 규제하므로 주변 환경은 깨끗한 편이다. 한편 기업의 경우 환경보호 장치를 의무적으로 부착하고 이를 이항하지 않을 경우 허가 취소 조치를 시행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관심은 남다른 편이다.

한성민주공화국에는 전시 체제에 사용하는 핵무기를 개발하고 있으며, 약 300만 명에 달하는 정규군 외에도 준군사조직인 비밀군사조직과 민병대 및 예비군을 편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병역은 징병제로 운영하며 복무 기간은 1년이다.

한성민주공화국은 서북지역권 중에서는 야구가 매우 큰 인기를 차지하는 국가로서, 이를 입증하는 듯이 매년 야구 관중들은 매년 신기록을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2009년 12월 전국조직선 야구 대회(V-WBC)를 한성국에서 실시하여 우승함으로써 한성국의 야구 실력을 세계에 알렸다.

참고문헌
http://ichikyu.elogin.co.kr/wiki/index.php?title=%ED%95%9C%EC%84%B1%EA%B5%AD&diff=4591&oldid=4578
http://ichikyu.elogin.co.kr/wiki/index.php/%ED%95%9C%EC%84%B1%EA%B5%AD

Posted by 일리노이
,